pc프로그램(내취미)

주부에요, 월 매출 5800내는 방법

SHDC 2024. 1. 3. 21:35

일 그만두고 주부로 전향한지 3년차에 접어들었네요

요즘 부쩍 바쁜날을 보내고 있어서

정신 없으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요~

 

블로그를 해볼까, 동대문에서 옷판매를 해볼까

유튜브나 인스타, 아프리카tv를 해볼까 정말 고민 많았는데

이제 길이 정해진것 같아서 불안감은 많이 줄었어요

그래서 저의 돈 버는 법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쿠팡, 네이버에서 상품 구매하실 때

같은 상품이면 저렴한거 사시죠?

그게 돈이 되더라고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이 사업인데

우리 애들을 먹여살리게 됐네요

 

사실 혼자 하다보니 조금 외롭기도 하고 그래서

지인들과 같이 하려는 목적으로

가이드와 보조 프로그램을 만들었어요

테스트로 친한 몇 분께 나눠줬는데 이게,,

너무 반응이 좋아서

제대로 마음먹고 가이드와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했습니다!ㅠㅠㅎㅎ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만 보고

그대로 따라한 20대 청년은

첫 달 매출 1900만원을 냈고요

이분 아버님도 시작하셨어요.

 

개인사업 하시는 30대 여사장님은

부업으로 하셔서 매 월 1~2000만원 매출을 내고 계세요

지난해 1월~11월까지 매출이 2억6천만원 이었어요

 

저 또한 인증을 위해 새로운 계정을 만들었는데

10일차518만원 매출을 냈고요

저는 기존에 섬유제조와 의류제작 무역을 했는데요

관련 사장님들께서도 적극 협조해주셔서

국내 봉재공장과 의류유통,

중국 물류 사장님이 참여를 약속하셨어요

 

2024년 3월부터는

텐트, 카페트, 러그, 가방이 제작(도매) 가능하고

패션의류계열 국내 도매상품과

수입 도매상품도 제공해요

 

사업자 등록부터 소싱, 상품등록, 판매, cs처리, 매입 등

상세한 가이드를 PDF와 영상을 통해 담아놨는데요

강의자료 그대로 따라해서

쿠팡 10일간 실제 매출도

촬영해봤어요

https://youtu.be/REVe6Da5ASc

 

참여 비용은 다소 비싸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그대로만 따라 하시면

2달 안에 흑자 전환 되실거에요

 

50분 까지만 모시고 있어서

스마트스토어 수량 50개 판매 끝나면

이 글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도전 유통왕

https://cafe.naver.com/utongking

 

도전 유통왕 : 네이버 카페

무자본으로 유통왕까지 1인 셀러들의 성장공간

cafe.naver.com

 

참여 및 프로그램 구매